It's Christmas Bundle!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으니 가장 큰 번들로 여러분께 게임을 드리고자 합니다. 오직 여러분을 위해 만들어진 판타지 세계에 깊이 빠져 보세요. 연말 번들 속에서 친구, 가족, 왕국, 심지어 세계까지 구할 수 있습니다. 번들에는 다음의 게임이 포함됩니다: Endless Fables: Shadow Within - 꿈은 겉보기와는 다르다. King's Heir: Rise to the Throne - 왕에 대한 음모를 폭로하라! Lost Grimoires 3: The Forgotten Well - 저주로부터 왕국을 구하세요! Persian Nights 2: The Moonlight Veil - 두 달과 하나의 사랑 사이. Queen's Quest 2: Stories of the Forgotten Past - 변신술사로 수사하라! Skyland: Heart of the Mountain - 거인이 깨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