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rew Motorfest - Xbox One
자동차 애호가 여러분을 위한 최고의 축제, 모터페스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전 세계 각지의 드라이버가 한데 모여 짜릿한 드라이빙의 로망을 실현해 볼 수 있는 이곳 하와이에서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테마로 한 수백 가지의 전설적인 탑승물에 올라타 각양각색의 스릴 넘치는 경기장을 누벼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