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rscape
게임보이 컬러 클래식에서 영감을 받은 픽셀 아트와 빠른 전투, 탐험 요소가 결합된 2D 탑다운 액션 어드벤처에서 고딕 세계를 탐험하세요. 괴물 같은 적들과 싸우고, 새로운 능력을 해금하며, 숨겨진 비밀과 위험한 도전으로 가득한 비선형 맵을 탐험하세요. 전투 모든 공격과 회피가 중요한 정밀한 전투를 마스터하세요. 기괴한 적들과 맞서며 스태미나를 신중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회복 플라스크는 제한되어 있으니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전투에서 살아남기 위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성장시키세요. 도구 던전 곳곳에 숨겨진 강력한 도구들을 발견하세요. 새로운 능력은 전투와 탐험 모두를 강화하며, 숨겨진 길과 세계 깊숙한 비밀에 다가갈 수 있게 해줍니다. 던전 티어스케이프의 어둡고 서로 연결된 세계 곳곳에 숨겨진 던전을 탐험하세요. 각 던전은 독특한 도전, 강력한 아이템, 치명적인 적들을 품고 있으며, 당신의 전투와 탐험 실력을 시험합니다. 보스전 어두운 실험의 결과로 탄생한 거대하고 기괴한 보스들과 맞서 싸우세요. 모든 전투는 정확한 타이밍과 전략, 그리고 능력 숙련도를 요구합니다. 탐험 갈림길, 숨겨진 지름길, 비밀 지역으로 가득한 거대한 연결형 맵을 탐험하세요. 비선형 구조는 탐험을 장려하며, 강력한 아이템과 새로운 능력으로 보상합니다. NPC 다양한 NPC들과 만나보세요. 누군가는 길을 안내하고, 누군가는 도움을 요청하며, 또 다른 누군가는 숨겨진 의도를 품고 있습니다. 모든 만남은 이야기에 깊이를 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