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k Cafe
CAFE OWNER SIMULATOR: 꿈에 그리던 레스토랑을 오픈하세요. 독특한 외관과 인테리어를 만들고, 최고의 직원과 요리사를 고용하고, 사람들이 먹고 싶고, 시간을 보내고, 돈을 쓰고 싶어하는 장소를 만드세요. 레스토랑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우리는 플레이어가 자신 만의 무언가를 만들고, 프로세스를 설정하고, 창작물을 개발하고, 영혼을 불어 넣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있는 샌드 박스 및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카페 오너 시뮬레이터에서는 그러한 기회가 있으며, 우리의 목표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자신의 레스토랑 사업을 열 수있는 게임을 세상에 제공하는 것입니다. TANK MECHANIC SIMULATOR: 매우 세부적이고 완전한 상호 작용이 가능한 전차 (독일, 미국 또는 소련), 장갑차 또는 자주포를 수리, 제작 및 개조하십시오. 탱크 정비사가되는 현실적인 시뮬레이터 게임을 경험하십시오. 2 차 세계 대전의 전장에서 버려진 탱크와 파괴 된 탱크를 찾으세요. 특수 도구를 사용하여 각 탱크를 찾아 땅에서 꺼내십시오. 수리 서비스 사업을 성장시키고 자신의 탱크 박물관을 시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