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P
언제나 깨끗한 눈으로 가득한 알프스의 거대한 설원을 질주하세요. 도전으로 가득한 새로운 지역인 알라스카 무료 업데이트의 미대륙에서 야성을 개척하세요. 산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벨트를 매고 장비를 착용해 뛰어드세요. - 질주하세요 -스키, 윙수트, 스노우보드, 패러글라이더로 세계 최고의 산을 정복하세요. - 모두와 함께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만드세요 -홀로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긴장감과 아드레날린이 샘솟는 순간을 함께하세요. - 산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알프스의 거대한 설원에서 나만의 코스를 개척하고 최고의 라인을 친구와 공유하세요. - 기술을 시험해보세요 -멋진 도전으로 당신이야말로 진정한 설산의 왕이란 걸 증명하세요. - 모든 걸 공유하세요 -소셜 미디어에서 최고의 스턴트 순간을 공유하세요.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지속적인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