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윙스
《스타 윙스》 3.1 신규 버전 등장! 여름 테마 이벤트 「심해, 보물, 대탐험!」이 시작되며, 랜슬롯과 케루빔의 수영복 스킨이 출시됩니다! 「실버 스파클 - 프리슈카」, 「에메랄드 스타 - 레미엘」, 「바이퍼 - 시모나」 및 신규 시즌 패스 캐릭터 「양산 리전 - 렘」 등을 해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타 윙스》 × 《Frame Arms Girl》 콜라보 복각도 찾아옵니다. 한여름의 축제에 함께해 주세요! 《스타 윙스》는 기계 미소녀와 클래식 GVG 격투 게임이 결합된 3D 경쟁 게임으로, 1V1, 2V2 전투를 중심으로 한 게임입니다. 게임에서는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지닌 기계 미소녀들을 컨트롤하며, 격투와 사격, 민첩한 조작, 전략적인 계획을 통해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3D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GVG 격투 조작】 사격과 격투, 돌진 비행, 방어 반격 회피, 폭주 각성... 클래식 GVG 전투 시스템을 완벽하게 재현! 전투의 세부적인 요소까지 철저히 구현! 상상 속의 모든 메카 전투 장면을 조작으로 실현할 수 있습니다! 【"총격 + 백병전" 이중 격투】 단지 하늘을 가르는 고에너지 총격전뿐만 아니라, 뜨겁고 짜릿한 기계 백병전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세밀한 조작을 선호하는 플레이어부터, 화려한 격투를 추구하는 플레이어까지《스타 윙스》의 대결에서 충분히 만족할 수 있습니다. 【COST 전력 균형 시스템】 게임은 팀 전체가 공유하는 전투력 시스템을 채택하여, 고성능 기체가 전장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성능이 전부가 아닌, 저성능 기체도 역전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승패는 오직 조작 실력과 캐릭터의 조합에 달려 있습니다! 【3분이면 끝나는 짜릿한 대결】 PVP를 중심으로 한 게임! ——1V1 개인 전투는 반응 속도와 조작 실력을 겨루고, 2V2 팀 전투는 협력과 호흡을 시험합니다. 게임에 로그인하면 바로 전투 시작! 3분이면 한 판 끝, 언제든지 빠르고 간편하게 승부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