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field Premium Edition
Starfield는 Elder Scrolls V: Skyrim과 Fallout 4로 수상 경력에 빛나는 Bethesda Game Studios가 25년이 넘는 세월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세계입니다. 별들 사이에서 진행되는 이 차세대 롤플레잉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마음대로 원하는 캐릭터를 만들고,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엄청난 자유도 속에서 인류의 가장 큰 의문을 풀기 위한 장대한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 프리미엄 에디션 포함 사항: - Starfield 기본 게임 - Terran Armada Story DLC(출시 시 제공) - Shattered Space Story 확장판 - 1,000 Creation Credit - Constellation Skin Pack: Equinox Laser Rifle, Spacesuit, Helmet, Boost Pack - Starfield 디지털 아트 북 및 디지털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 2330년, 인류는 태양계 너머로 나섰습니다. 우주로 영토를 넓히며 새로운 행성에 정착한 거죠. 여러분은 은하를 누비며 희귀한 유물을 찾는 마지막 우주 탐험가들의 모임, Constellation에 합류하게 됩니다. Bethesda Game Studios의 개발 역사상 가장 크고 야심 찬 세계에서 광활한 우주를 탐험하세요.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Starfield에서는 여러분이 캐릭터와 함께 들려주는 이야기가 가장 중요합니다. 여정을 시작하기 전 여러분의 외형을 커스터마이징하고 배경과 특성도 정해 주세요. 노련한 탐험가부터 매력적인 외교관, 잡히지 않는 사이버 러너까지, 또는 완전히 다른 게 되어볼 수도요? 선택은 여러분 몫입니다. 어떤 사람이 될지 직접 결정해 주세요. 우주 탐험 별과 별 사이를 온몸으로 누비며 1000개가 넘는 행성을 탐험해 보세요. 시끌벅적한 도시, 위험이 도사리는 기지, 거친 자연을 가로지르며 멋진 캐릭터를 영입하고, 다양한 세력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즐기고, Settled Systems 곳곳에서 퀘스트를 수행하세요. 언제 어디서든 새로운 이야기와 경험이 펼쳐질 거예요.. 꿈꿔오던 함선의 선장이 되어보세요 나만의 우주선을 조종하고 통솔해 보세요. 우주선 외형을 원하는 대로 꾸미고, 무기와 방패를 포함한 주요 시스템을 정비하고, 특별 보너스를 지급할 선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심우주에서는 많은 모험을 만나게 됩니다. 위험천만한 공중전을 펼치게 되거나 갑작스러운 임무에 맞닥뜨리며, 행성 기지에 우주선을 도킹하기도 하고, 심지어는 적 우주선에 뛰어든 뒤 징발해서 내 컬렉션에 넣을 수도 있을 거예요. 발견하고, 수집하고, 제작하세요 행성을 탐험하면서 새로운 동물군, 식물군, 자원을 발견하세요. 약과 음식부터 장비와 무기까지 모든 것을 만드는 데 쓰입니다. 기지를 세우고 선원을 고용해 지속적으로 재료를 추출하고, 화물 연결로를 제작해 자원을 이리저리 옮길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얻은 원자재는 연구 프로젝트에 투입해 특별 제작법을 잠금 해제해 보세요. 전투 준비 완료 우주는 위험한 곳입니다. 하지만 수준 높은 전투 시스템이 제공하는 도구가 있다면 어떤 상황에도 대처할 수 있죠. 장거리 소총, 레이저 무기, 폭파 무기 등 각 무기 유형을 개조해 플레이 스타일을 원하는 대로 맘껏 보완해 보세요. 무중력 환경 덕에 혼돈 속에서 전투를 치러야 하지만 Boost Pack을 사용하면 움직임이 더할 나위 없이 자유로워질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