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tgate - Starter Weapon Bundle
Splitgate Starter Weapon Pack을 갖추어 쉴 새 없이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에 대비하세요! Splitgate 스타터 무기 팩 구성: 11가지 무기 모두에 적용할 수 있는 특별 희귀 무기 스킨으로 맞춤 세트를 완성합니다. 캐릭터에 어울리는 무기 스킨 세트를 갖추고 아레나로 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