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tgate
Splitgate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빠른 속도감의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입니다. 이 공상과학 슈팅 게임은 포털 시스템을 통해 FPS 장르를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려, 획기적인 다차원 고공 비행 전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가장 큰 호평을 받은 슈팅 게임들을 떠올리게 만드는 Splitgate는 클래식 근접전의 익숙한 느낌에 특유의 반전을 추가했습니다. IGN은 Splitgate를 "Halo와 Portal의 만남"이라고 표현했습니다. 포털 전투: 새로운 종류의 슈팅 게임 주변을 잘 살피고, 공중을 비행하고 측면을 공략하고 수류탄을 던지면서 치열한 포털 횡단 액션을 경험하세요. 포털 전투를 통해 적의 전략을 파악하고 한발 먼저 움직이세요. 포털을 통과해서, 아직도 당신이 앞에 있다고 생각하고 혼란에 빠져 빙글빙글 돌고 있는 적의 뒤로 이동해서 헤드샷을 명중시키는 것만큼 흥분되는 일도 없답니다. 무료로 경험하는 방대하고 다양한 모드의 멀티플레이어 반복해서 진행 가능한 챌린지, 꾸미기 가능한 다양한 캐릭터, 경쟁 리더보드, 랭킹 시스템, 15여 개의 캐주얼 및 경쟁 게임 모드를 선보이는 Splitgate는 각기 고유의 설정과 플레이 스타일을 보유한 20개가 넘는 맵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활화산 내부의 연구시설, 해저 럭셔리 호텔, 외계인 추락 장소 등, 다양한 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맵은 각기 특유의 스타일로 조성되어 있으며, 플레이 방식도 전부 다릅니다. Splitgate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빠른 속도감의 포털 전투 속에서 전술을 펼치자 보면 짜릿한 보상도 얻게 될 겁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게 무료입니다. 다수의 플랫폼에서 친구들과 함께 파티 플레이 크로스플레이 기능을 통해 다수의 콘솔 및 PC상에서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익힐 수 있는 일반적인 FPS 조작법과 직관적인 포털 시스템 덕분에, 실력 차가 나는 친구들과도 경쟁 및 캐주얼 모드에서 유쾌하게 파티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 로비를 생성해서 자신이 원하는 방식대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저중력 및 무제한 탄약 설정의 빅 헤드 모드도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