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 시리즈는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엘리트 저격수가 되기 위해 필수적인 치사율을 소개했습니다. 이제 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 1 & 2가 합쳐져 극적인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두 가지를 통해 고난도의 공동 경험을 선사하려 합니다. 스텔스, 전술 및 정확성을 조합하여 사용하여 몰입형 캠페인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저격 게임플레이로 대상을 쓰러뜨리세요. 번들은 두 가지 기본 게임을 제공합니다: 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 1 & 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