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 Thing Skin Pack
야생동물 DLC 팩으로 여러분 안에 내재된 야수를 해방시키고 정글의 왕이 되어 보세요. 해당 DLC에는 게임 내 모든 총기 모델에 사용 가능한 흉포한 세 가지 신규 무기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 2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