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run Returns PC
인간과 마법, 그리고 기계의 만남. 때는 2054년, 마법이 다시 세상에 등장하며 신화와 전설에 나오는 강력한 생명체들이 깨어났습니다. 기술이 육체와 정신에 결합되고, 엘프, 트롤, 오크, 드워프가 인간과 공존하며, 무자비한 기업들은 세계를 피폐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거대 기업의 도시 계획으로 인해 생겨난 어두운 사회의 가장자리에서 자신의 능력과 본능만으로 하루하루 살아가는 용병, 쉐도우러너는 권력자 또는 필사적인 상황에 놓은 사람에게 필요한 일을 해결합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시애틀 외곽지역, 의문의 킬러를 조사하는 쉐도우러너는 가장 암울한 빈민가부터 도시에서 가장 막강한 힘을 자랑하는 거대 기업으로 이어지는 단서를 추적합니다. 시애틀의 암흑 속에서 무사히 빠져나오려면 기술과 마법의 강력한 힘을 마스터하고, 다른 쉐도우러너들의 도움으로 받아 항상 신중하게 일을 진행해야 합니다. 30여 년 전에 처음 선보인 Shadowrun은 사이버펑크와 판타지가 혼합된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엄청난 컬트적 인기를 얻었습니다. Shadowrun의 세계를 컬트 클래식 턴 기반 전략 RPG로 즐겨보세요. 주요 특징 눈을 사로잡는 전략적 전투: 쉐도우러너로서 일을 진행하려면 모든 턴이 중요합니다. 엄폐하기 좋은 곳으로 이동하고, 돌진해서 근접전을 벌이고, 적들이 모여 있는 곳에 화염구를 발사하는 등 상황에 맞게 행동을 선택하세요. 다양한 무기와 주문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턴마다 신중하게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성공적으로 일을 완수하려면 전투, 기술, 마법 능력을 고루 갖출 수 있게 쉐도우러너들로 팀을 구성하세요. 스킬 기반 캐릭터 육성: 시작 캐릭터 유형을 선택한 후 원하는 대로 캐릭터를 성장시키세요! 스트리트 사무라이와 피지컬 어뎁트 유형 캐릭터는 고급 전투 스킬을 바탕으로 전장을 압도하는 반면, 샤먼과 메이지 유형 캐릭터는 강력한 아군을 소환하고 치명적인 주문을 시전합니다. 그리고 리거와 데커 유형 캐릭터는 직접 드론과 컴퓨터 시스템에 자신의 의식을 투사함으로써 중요한 기술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Shadowrun Returns의 스킬 시스템은 클래스가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영혼을 소환하는 오크 샤먼으로 시작해 사이버 무기 스페셜리스트로 진화하고 싶으신가요?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빠져드는 2D/3D 아트 스타일: Shadowrun Returns는 역동적인 3D 캐릭터와 조명을 생동감 넘치는 핸드 페인트 그래픽 환경에 구현했습니다. 캐릭터 일러스트를 활용해 모든 대화가 생동감 있게 전달됩니다. 레드몬드 바렌스의 빈민가에서 막강한 힘을 가진 거대 기업의 호화로운 사무실까지, 디테일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세계를 탐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