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se: 전설 특별판
후기 로마 제국의 혼란스러운 정세 속에서, 로마의 군인 마리우스 티투스가 되어 가족의 원수를 갚고 로마의 명예를 수호하기 위한 위험천만한 여정에 나서보십시오. 검투사 모드를 통해 콜로세움에 입장하여 명예와 전율, 관중의 즐거움을 위해 싸워보십시오. 전설 특별판에는 시즌 패스 콘텐츠, 최고난도의 싱글 플레이에 최적화된 3가지 보너스 지도 및 새로운 로마 병사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