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과 레이스를 로드 트립 디럭스 에디션
아메리칸 타이탄, 캔자스 거스, 뉴욕 렉사 등 새로 추가된 미국 테마의 드라이버 친구 12명과 라이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상상만큼이나 흥미롭고 다채로운 4개의 서킷을 달리며 활짝 열린 도로에서 함께 미국 트럭 탐방을 떠나세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66번 국도 서부를 둘러보고, 얼음의 땅에서는 쿨한 운전 실력을 보여주고, 숲에서 자연으로 돌아가며, 도시에서는 다른 차들을 쌩 지나쳐보세요. 다시 디럭스 에디션에는 Ryan과 레이스를 본 게임의 빠른 액션도 모두 들어 있습니다. 커리어 모드에서 우승을 거머쥐거나, 2~4인용 화면 분할 레이스에서 친구를 제쳐보세요. 그리고 버거 실드, 끈적이는 슬라임, 트릭 서프라이즈 등 잘 알려진 라이언의 신비한 알에 담긴 깜짝 아이템으로 친구들을 이기세요. 조작이 간단한 데다 자동 가속 옵션에다, 처음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는 어린이를 위한 튜토리얼이 들어있어 모든 연령대에 딱 맞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랍니다! 한번 결승선을 가장 먼저 밟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