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ue Legacy 2
로그 레거시가 끝에 2를 달고 돌아왔습니다! 로그 레거시 2는 정통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무작위로 바뀌는 매 판, 캐릭터 전환 등 로그라이크 게임의 전형적인 특징을 갖췄지만 후계자와 영구적 업그레이드도 있다는 뜻이죠. 이 게임의 핵심은 계보입니다. 부모에게 물려받은 유산으로 가문의 영지를 키워서 자식에게 더 유리한 판을 깔아 주세요. 모든 자식은 저마다 독특한 특성과 능력이 있습니다. 당신의 딸은 궁수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비건일 수도 있죠. 매번 새로운 경험이 펼쳐집니다. 로그 레거시 2는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로 생성된 세계의 깊숙한 곳까지 전속력으로 돌진할 수도 있고, 천천히 안정적으로 캐릭터를 육성해 험난한 시련에 대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