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ARCH and DESTROY
RESEARCH and DESTROY는 동시 로컬 또는 온라인 협동 턴제 액션 게임입니다. 이상하고 새로운 무기와 보조기기를 연구하고 개발하며 인류를 파괴한 초자연적 존재를 제거하기 위해 세 명의 똑똑한 과학자를 컨트롤하세요! 연구 - 전장 해부를 통해 위협적인 초자연적 존재에 대한 새로운 통찰을 얻고, 각각의 괴상한 무기와 흥미로운 보조기기를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파괴 - 미리 계획하고, 턴제 전략과 실시간 슈팅의 조합으로 단숨에 상대를 처치하세요. 매초가 중요합니다! 협동 - 과학자의 외모를 꾸민 후 친구들과 언제든 온라인과 로컬 협동을 오가세요! 캠페인 - 게릴라 과학 전술을 조정하며 캠페인 지도를 관리하고 초자연적 존재의 근원을 찾으세요. 동일한 플레이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