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EDIUM: Sentinels
REMEDIUM: Sentinels는 REMEDIUM 본편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신속한 로그라이트 자동사격 게임입니다. 잿빛 역병이 인간의 대부분을 괴악한 돌연변이로 만들어 버린 지도 수백 년이 지났고, 몇 안 되는 도시들만이 세상을 삼킨 죽음과 혼돈으로부터 꿋꿋이 버티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연금술사들이 만든 파수꾼이 되어 단 하나의 목표, 즉 반응로가 꺼지기 전에 끝없이 몰려오는 돌연변이들로부터 도시들을 지켜야 합니다. 아이템과 연금술 재료를 조합하여, 훨씬 강력한 무기나 독특한 빌드를 구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