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en's Quest 5: Symphony of Death (Xbox Version)
사악한 여왕의 음모로부터 동화의 땅 네더폴을 구해내고 몇 개월 후, 네더폴의 왕 로버트가 다시 한번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이번에는 더 큰 위험을 마주해야 합니다. 왕국의 아이들이 사라지고 있으며, 피리로 매혹적인 멜로디를 연주하는 사내가 가장 유력한 용의자로 추정됩니다. 하지만, 왕국에 온 사람은 그자 하나뿐이 아니라는 사실이 드러나, 사건은 훨씬 더 복잡하고... 위험해졌습니다. 마법의 엘릭서와 변신 마법의 대가인 당신은 미스터리와 반전이 가득한 여정에서 복수심과 사악함으로 가득한 멜로디의 연주자를 마주하게 됩니다. 예리하고 주도면밀한 두뇌로 네더폴 최고의 형사인 동시에 변신 마법을 사용하는 유명한 연금술사가 되어보세요. 저주를 풀고, 아이들을 구해, 젊은 연인들의 행복을 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