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포션 - 힌트 10개
힌트 10개가 포함된 팩을 통해 막힐 걱정 없이 마법 생명체가 가득한 동화 속 세상을 탐험하세요! 힌트는 다음 행동을 암시하는 시각적 실마리를 제공하거나 미니게임이 너무 어려울 경우 건너뛸 수 있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