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zzlePet - Feed Your Cat
Feed Your Cat - 고양이 애호가들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고양이를 사랑하고 퍼즐을 해결하는 것을 즐기시면, 우리는 당신을 위한 완벽한 게임이 있습니다: Feed Your Cat! 고양이 발톱을 움직여 캔으로 된 캣푸드를 잡고 지도에 나타난 귀여운 고양이 새끼들을 기쁘게 해주세요. 난이도가 점점 올라가며, 플레이어는 고양이들에게 제공하기 전에 음식을 얻는 순서를 고려해야 합니다. 고양이 새끼들은 놀기를 좋아하며 지치기 전까지 주변을 탐험합니다. 그리고 그 후에는 먹고 잠을 잡니다. 이 게임에서는 지도 전체에 흩어진 고양이 새끼들을 먹이면서 퍼즐을 해결합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즐기세요. 고양이를 먹이세요. 오늘 하루 귀여운 고양이 새끼를 기쁘게 해보세요. 특별 기능: 클릭하여 이동하고, 캐낭을 모으고, 고양이 새끼를 먹이세요. 눈을 즐겁게 하는 미니멀한 그래픽. 즐길만한 50개의 도전적인 레벨. 편안한 사운드 트랙으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Feed Your Cat을 시도하여 귀여움과 도전의 세계에 몰두하세요! 오늘, 귀여운 고양이 새끼를 먹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