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 Love! Bundle
사랑에 관한 새롭고 아름다운 게임! 이 퍼즐에서는 타일을 바꿔서 벽에 막힐 때까지 서로를 향해 움직이는 하트를 간접적으로 조종해야 합니다. 하트가 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