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 Robots
로보히어로 SF 테마와 반전이 있는 클래식 소코반! 한 과학 기관이 인공지능으로 개발된 로봇 탐험가를 새로 발견된 외계 행성 제란으로 보냅니다. 제란에는 인류에게 매우 귀중한 자원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 사랑! 사랑에 관한 새롭고 아름다운 게임! 이 퍼즐에서는 타일을 바꿔서 벽에 막힐 때까지 서로를 향해 움직이는 하트를 간접적으로 조종해야 합니다. 하트들이 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