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dise Island 2
수백만 명의 사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하세요! 친구들과 함께하세요! 호화 호텔을 갖춘 관광 도시를 건설해서 손님을 맞이하고 재미있는 퀘스트를 완료하세요. 파라다이스가 손 닿는 곳에 있습니다! 의존성: 이 앱은 작동을 위해 Microsoft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가 필요합니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최고의 경제 시뮬레이션 게임의 후속작이 옵니다! 따뜻한 햇볕과 일렁이는 파도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최고의 신작 타이틀! 둘도 없는 여름 분위기에 푹 빠져 잊지 못할 모험과 재미를 만끽하세요. 온 섬이 당신 것입니다. 이 섬을 휴가철에 꼭 가야만 하는 휴양지로 변모시키세요. 엔터테인먼트 공간, 레스토랑, 상점을 건설하고 관광 정보 센터를 열어 관광객들을 끌어들이세요. 꿈의 리조트를 건설하세요! 이 게임에는 앱 내 구매가 있습니다. 앱 내 구매 시 게임 진행이 빨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