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n Abyss - Launch Edition
Neon Abyss를 정복하는 데 지원이 필요하신가요? 이번 캐릭터 팩으로 독특한 기술을 가진 Titan Corp의 아기자기한 두 명의 실험체를 만나보세요. 바로 카타나를 휘두르는 Saya와 정신을 조종하는 Amir입니다. 새롭게 등장한 두 명의 화려한 도망자를 여러분의 캐릭터로 추가해보세요. 고유의 기술을 갖춘 도망자들이 Abyss를 돌파하고 새로운 신들을 꺾을 것입니다! Saya Titan Corp가 감행한 실험으로 태어난 Saya가 카타나를 들고 전장에 합류합니다. 강력한 검술로 단칼에 적을 베어버리는 근접형 전투 캐릭터입니다. Amir Titan Corp의 또 다른 실험체였던 캐릭터입니다. Amir는 강력한 초능력으로 Saya와 함께 Abyss를 정복하기 위해 전투에 합류합니다. Neon Abyss는 고속의 로그라이크 액션 플랫포머로, 하데스가 만든 '그림 스쿼드'의 일원이 되어 어비스로 총을 들고 뛰어드는 런 앤 건 게임입니다. 무한한 아이템 시너지와 던전 진화 시스템으로, 매번 게임을 할 때마다 다른 경험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선택이 아예 규칙 세트를 바꾸기도 합니다. 진짜 지옥을 보여주세요! 게임 소개 격렬한 런 앤 건 액션과 깊이 있는 로그라이크 시스템을 갖춘 Neon Abyss에서 하데스가 어비스의 새로운 신들을 물리치기 위해 직접 만든 작전 팀인 '그림 스쿼드'가 되어보세요. 죽으면 더욱 강하게 태어나는 한, 죽음은 끝이 아닙니다. 진화하는 던전 게임을 할 때마다 새로운 방, 아이템, 보스, 특별 규칙, 그리고 새로운 엔딩이 등장합니다! 이것은 각 던전이 여러분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개성을 갖고 확장해나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무한한 아이템 시너지 각 던전을 지나면서 무작위 아이템이 등장하는데, 패시브 효과가 있는 아이템들이 계속 쌓이면서 어비스 침투를 도와줍니다. 얼마나 많이 들 수 있는지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다양한 조합을 시도하며 매번 다른 질주를 즐기세요. 펫을 부화시키고 키우기 어비스로 가는 여행길에 동료가 필요하다면, 또는 도움이나 추가 화력이 필요하다면, 무작위 펫으로 태어나는 알을 찾아보세요. 각 펫은 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으며 오래 생존할수록 더욱 강해집니다. 미니 게임 미니언을 처치하고 미니 게임에 참여하여 짧은 휴식을 즐기며 아이템도 받으세요! 피아노 연주, 명상 챌린지, 댄스 대회 등에 참가하세요. 더욱 흥미진진한 방식으로 살아남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