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n Abyss - Alter Ego Pack
Alter Ego DLC를 통해 Neon Abyss에서 맘에 드는 캐릭터의 가장 가까운 친구를 탐구해보세요. 숙련도를 높일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갖춘 여러분의 캐릭터를 위한 8가지의 신규 스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