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Hunter Wilds 프리미엄 디럭스 에디션
「Monster Hunter Wilds」(게임 본편)와 「Monster Hunter Wilds 코스메틱 DLC 패스」의 세트 상품인 프리미엄 디럭스 에디션이 등장! 이 콘텐츠에는 아래 내용이 포함됩니다. ●「Monster Hunter Wilds」 게임 본편 【Monster Hunter Wilds 코스메틱 DLC 패스】 「Monster Hunter Wilds 코스메틱 DLC 패스」는 게임 본편 발매 이후부터 2025년 여름까지 순차적으로 배포를 예정 중인 아래 3가지 DLC 팩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Monster Hunter Wilds 디럭스팩(게임 본편 발매 시 배포 예정) 아래 16점의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헌터 덧입는 장비 「병사의 갑주」 시리즈, 「검객 척안」, 「도깨비뿔 가발」 ・세크레트 장식 「병사의 장비」, 「장성의 장비」 ・동반자 덧입는 장비 '고양이 보병' 시리즈 ・치장품 '나는 새의 풍경' ・제스처 「함성」, 「손질」 ・머리 모양 「호걸의 상투」, 「정돈된 장발」 ・화장/페이스 페인트 「사냥용 분장」, 「꽃피는 개성」 ・스탬프 세트 「새 부대 세트」, 「모래 평원의 몬스터 세트」 ・이름표 「엑스트라 프레임 【적갈빛 삼잎 무늬】」 ※구매 특전 ●Monster Hunter Wilds 코스메틱 DLC 팩 1(2025년 봄에 배포 예정) 아래 16점의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헌터 덧입는 장비: 시리즈 1점(5개 부위), 부의 1점 ・세크레트 장식: 2점 ・치장품: 6점(컬러 변화) ・포즈 세트: 1점 ・화장/페이스 페인트: 1점 ・스탬프: 1점 ・BGM: 1점 ・간이 캠프 커스터마이즈 콘텐츠: 2점 ※외형만을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향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Monster Hunter Wilds 코스메틱 DLC 팩 2(2025년 여름에 배포 예정) 아래 14점의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헌터 덧입는 장비: 시리즈 1점(5개 부위), ・치장품: 6점(컬러 변화) ・제스처 세트: 2점 ・머리 모양: 2점 ・화장/페이스 페인트: 2점 ・스탬프: 1점 ●프리미엄 특전(게임 본편 발매 시 배포 예정) ・헌터 덧입는 장비 '용인족 귀' ・프리미엄 특전 헌터 프로필 세트 ・BGM 'Proof of a Hero (2025 Recording)' ※위에 적힌 특전 내용은 후일 별도로 입수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디럭스팩은 발매일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코스메틱 DLC 팩은 모두 후일 배포 후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이 콘텐츠들은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의 자세한 정보나 배포 일정은 예고없이 일부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용하려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Monster Hunter Wilds」란 거칠고 치열한 자연의 습격. 시시각각 역동적으로 그 모습을 바꾸는 필드. 양면성을 지닌 세계를 살아가는 몬스터와 사람들의 이야기. 당신은 강력하고 거대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것을 업으로 삼는 "헌터"가 되어, 사냥을 통해 얻은 소재로 보다 더 강한 무기와 방어구를 제작하고, 그 세계와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풀어가야 한다. 더욱더 발전한 헌팅 액션과 끊임없는 몰입감을 추구하는 궁극의 사냥 체험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