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vs. Capcom: Infinite Demo
전투를 시작하라! Marvel과 Capcom의 세계가 충돌하고 새로운 위협인 Ultron Sigma로 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해 영웅과 악당이 힘을 합칩니다. Marvel의 Ultron과 Capcom의 Sigma가 합체된 이 광기어린 적은 모든 생명체를 인공 바이러스에 감염시키려는 망상에 빠져 있습니다. 이 스토리데모를 플레이하여 Iron Man, Captain Mavel, Mega Man X 그리고 Chun-Li와 같은 영웅들과 연합하여 Ultron Sigma와 전투를 시작하세요. 독점적인 보너스 코스튬을 위해 오늘 예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