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ble It Up! Ultra
Marble It Up! Ultra는 Marble It Up!과 Marble Blast의 개발자들이 만든 구슬 굴리기 플랫폼 게임의 정점입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레벨 디자인, 매끄러운 조작, 화려한 비주얼, 짜릿한 멀티플레이어 등의 요소를 갖춘 최고의 구슬 게임을 체험하세요! 대규모 캠페인 위험천만한 장애물, 기상천외한 경로, 변화하는 중력, 출렁거리는 바닥, 위력 있는 파워업이 가득한 방대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힘차게 구슬을 굴릴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대혼돈 치열한 경쟁으로 혼란스러운 멀티플레이어 모드 다섯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팀을 이루어 보석을 사냥하고, 골인해 득점하고, 좀비를 피하고는 등 구슬 굴리기 실력을 마음껏 뽐내 보세요. 영광을 향해 힘차게 날아가는 겁니다! 아름다운 컬렉션 찬란한 구슬, 코스, 모자 컬렉션을 모아 보세요! 숨겨진 트로피를 찾고, 메달을 모으고, 온라인에서 플레이하면서 멋지고 새로운 구슬 디자인을 완성하게 됩니다. 기술 다지기 실력의 한계를 돌파하세요. 도전과제를 달성하고 전체 순위표의 정상을 향해 오르다 보면 구슬 굴리기의 고수가 되어 있을 겁니다! 매주 새로운 형태의 도전을 선사하는 새로운 부모드를 레벨에 추가하는 주간 챌린지도 있습니다! 굴릴 준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