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아이돌론스 : 베일 오브 더 위치 - 디럭스 에디션
<로스트 아이돌론스 : 베일 오브 더 위치> 디럭스 에디션은 다음 보너스 구성품을 제공합니다. ● 빠르게 강력한 업그레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전술가의 전략 강화 팩 ●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 "로스트 아이돌론스" 세계에서 펼쳐지는 전략 로그라이트 RPG에서 죽음은 시작일 뿐입니다. 조난을 당해 죽어가던 당신은 신비로운 마녀와 거래하여 또 다른 기회를 얻었습니다. 대가는 무엇이었을까요? 마녀를 위해 싸우며 마녀의 적을 정복하는 것. 죽은 자들이 가득한 저주 받은 섬에서 깨어나보니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고 탈출할 방법도 없습니다. 앞으로 나아가며 마녀의 제안에 따를 수밖에 없습니다. 전략적인 턴제 전투 모든 움직임과 콤보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까다로운 그리드 기반 전투에 참여하세요. 젖은 상태의 적을 감전시키고, 불태울 수 있는 지형에 불을 붙이고, 모든 기회를 활용하는 등 원소 효과를 활용해 전장을 장악하세요. 적의 방어 능력을 고려한 적절한 무기로 공격하여 적을 돌파하고 우위를 점해보세요. 파괴적인 스킬 시너지를 만들거나, 전투의 흐름을 통제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적의 전술에 당해 무너질 지도 모릅니다. 파티 구성 아군을 모으고 5명에서 9명의 다재다능한 캐릭터로 스쿼드를 구성하세요. 고유한 스킬, 무기 세트, 개성으로 다양한 전투 역할을 각각 섞어보세요. 레벨을 높이면서 200가지 이상의 스킬을 획득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치명적으로 강한 팀을 꾸리고 게임에서 승리하는 조합을 만들어보세요. 모든 플레이에서 다양한 스쿼드와 전략을 실험하여 전장을 지배할 새로운 방법을 찾으세요. 끊임없이 변화하는 여정 모든 플레이가 다르게 펼쳐집니다. 랜덤 이벤트, 숨겨진 보상, 위험한 조우로 가득한 맵에서 나아갈 길을 선택하세요. 섬에 펼쳐진 갈림길마다 전략 전체를 바꿀 새로운 가능성이 펼쳐집니다. 신중하게 여정을 계획하되 언제든 전략을 바꿀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당신의 선택이 강력한 보상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때로는 예상치 못한 위협을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위험을 감수하고, 보상을 쟁취하며, 변화하는 상항에 맞추어 전략을 조정해 살아남으세요. 로그라이트 성장 시스템 실패는 끝이 아닌 여정의 일부입니다. 죽을 때마다 당신은 더 강해지고 이후의 전투에 더 잘 대비하게 됩니다. 베이스캠프에서 보상을 사용해 영구 능력치를 높이고, 캐릭터를 승급하여 강력한 신규 스킬을 해제하세요. 아군과의 유대감을 강화해 그들의 과거를 밝혀내고 전투에서 전략적 우위를 더 높여보세요. 준비가 되었다면 다시 전장으로 뛰어들어 전보다 더 멀리 나아가세요. 여정 그 이후 여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면, 진짜 도전이 시작됩니다. 전장으로 돌아가 숨겨진 단서를 추적하고 베일에 싸인 조력자의 비밀을 파헤치세요. 강력한 적과 맞서 싸우고, 섬에 드리운 저주의 진실을 마주하세요. 진정한 용기를 시험하고 싶다면, 시련 모드에 도전하세요. 난이도를 자유롭게 조절하여 전략과 판단력의 한계를 끌어올리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