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P8 루프 에이트
■「일상」을 보내며 「비일상」과 싸운다 당신은 주인공 니니가 되어 「일상 파트」와 「비일상 파트」를 반복하며 1983년 8월의 한 달을 보내게 됩니다. 본 타이틀에서는 독자적인 감정인식 AI <카렐 시스템>에 따라 캐릭터의 감정이나 인간관계가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마다 발생하는 이벤트나 대사가 변화하여 말 그대로 「당신만의 여름」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움과 정겨움이 느껴지는 세계관 옛 정취가 느껴지는 일본 시골 마을의 여름 풍경은 그곳에 있는 것만으로도 정겨움을 느끼게 합니다. 또한 상점가의 식당 등에서는 회복도 할 수 있어, 가게를 이용하면서 캐릭터들과 인연도 쌓아갈 수 있습니다. ■루프를 통해 몇 번이든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본 타이틀에서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타이밍에 루프할 수 있어, 루프를 잘 활용하면 보다 유리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루프를 하면 각 캐릭터의 새로운 일면도 볼 수 있으므로 루프를 반복하면서도 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쌓아올린 인간관계가 「위력」으로 변한다 배틀에서의 위력은 레벨이 아닌, 그때까지 쌓아올린 인간관계로 정해집니다. 또한, 동료 캐릭터는 스스로의 감정이나 타 캐릭터와의 인간관계에 따라 행동합니다. 당신이 매일 해 온 「행동」과 「선택」이 인류를 위협하는 재앙 <케가이>와의 싸움을 크게 좌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