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피아 III: DLC 콘텐츠 팩
마피아 III 데피니티브 에디션 콘텐츠 팩을 다운로드하세요. 지금까지 출시한 모든 마피아 3 DLC, 무기, 차량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DLC 1: 더 빨리 달려 - DLC 2: 옛 원한 - DLC 3: 시간의 흔적 - 패밀리 킥 백 무기 및 차량 팩 - 판사, 배심원, 처형인 무기 팩 마피아, 그 세 번째 이야기 - 1968년 루이지애나주, 뉴 보르도 링컨 클레이를 입양한 가족이었던 블랙 몹이 이탈리아 마피아에게 배신 당하고 몰살 당한 이후, 링컨은 잿더미에서 새로운 가족을 일으켜 세우고 마피아로서 복수를 향한 여정에 나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