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피아 III 판사, 배심원, 집행인 무기 팩
살 마르카노와 이탈리안 마피아는 크나큰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궁극의 권력에 눈이 멀어, 모든 것을 무너뜨릴 수 있는 무서운 인물인 링컨 클레이를 간과한 것 입니다. 링컨은 그들을 처단하기 위해, 화려한 금으로 치장한 세 가지 무기로 본때를 보여 주려 합니다. 이 무기들의 목적은 오로지 하나, 더러운 이탈리안 마피아를 조금씩 조금씩 해체하고 파멸시키는데 쓰일 것 입니다. 특별한 판사, 배심원과 집행인 무기 팩의 내용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라이키시오네" .30 소총: 심판의 날이 다가옵니다. 높은 장거리 정확도로, 멀리서 적을 심판하며 공포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엑스테르미나토레" 산탄총: 배심원단이 판결을 내렸고, 이탈리안 마피아는 유죄입니다. 빠른 발사 속도와 큰 탄약 용량이 특징인 이 산탄총으로, 화려하게 등장을 알리고 적에게 목숨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소식을 전하십시오. "실렌티움" 권총: 탄약 용량이 큰 소음 억제 무기로, 악한에게 심판의 불을 내리고자 하는 근거리 집행인에게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