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피아 III 패밀리 킥백
같은 핏줄을 가지고 태어났다고 가족이 아니고, 대신 죽어 줄 수 있는 게 가족이다. 범죄 제국을 건설하는 데는 완력과 화력이 필요합니다. 두목이 된 당신의 새로운 가족이 각 구역의 선물을 상납하여 충성심을 표현하는 한편으로, 당신이 적을 쓰러뜨리고 도시를 지배하는 데 일조하려 합니다. 뉴보르도의 새로운 조직이 링컨 클레이에게 차량과 무기를 선물합니다. '과거의 인물' 비토 스칼레타는 스미스 모레이 MX100의 트렁크에 트렌치 1938 기관단총을 실어 고전적인 '작업' 도구를 선물합니다. '부두 여왕' 카산드라는 개조 라시터 레오파르드에 카모 저격총을 실어 신비롭고 치명적인 장비를 제공합니다. '무정부주의자' 토머스 버크는 "악어도 막는다면 사람쯤은 거뜬하겠지"라며 버클리 스탤리언의 좌석 밑에 게이터 산탄총을 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