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피아 III 더 빨리 달려!
바이유 서부에 자리 잡은 시골 마을인 싱클레어 패리시에선, 보안관 슬림 보몽이 공포와 폭력으로 지배하고 있다. 민권 운동가가 살해되고 다른 운동가들도 목표물이 된 가운데, 링컨은 마을의 부패상을 드러내려 록시 라보와 힘을 합친다. 스턴트 액션 자동차 추격전, 격정적 군대급 전투 전술 및 작전으로 슬림 보몽과 부패한 보안관보들을 정의의 심판대에 세워라. 중요 안내: "더 빨리 달려!"는 시즌 패스에 포함됩니다. 시즌 패스를 구매하셨다면 직접 사용할 수 있으므로, "더 빨리 달려!"를 별도로 구매하지 마십시오. 싱클레어 패리시: 늪지 서부에 위치한 새로운 마을, 이곳은 부패한 법 집행관에 의해 공포와 폭력으로 다스려지고 있다. 다양하고 확장된 지형은 화려한 자동차 추격전과 완전히 새로운 전투 전술의 무대를 세운다. 가족, 배신, 그리고 복수가 얽힌 새로운 이야기: 현지 민권 운동가인 록시 라보와 파트너가 되어 유망한 민권 운동가의 죽음을 복수하고 보안관 슬림 보몽과 그의 부패한 패거리를 법정에 세워라. 복수 전략 재정의: 확장된 스턴트 드라이빙과 전투 매커니즘, 새로운 차량과 무기를 이용하여 운전 중 혹은 도보 시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적들과 싸워라. 화려한 보상: 차량, 무기, 그리고 의상이 포함된 "더 빨리 달려!" 특별 보상을 잠금 해제하여 복수의 길을 장식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