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le Devils(Ultimate Edition)
이 버전에는 ‘Idle Devils’ 본편과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가 포함된 4개의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 게임: 혼돈의 세계에 들어가 악마 소녀들을 모으고 최강의 악마 팀을 만들어라! 시간이 지날수록 강해지는 당신, 새로운 마왕이 될 준비가 되었는가? 게임 특징: 10명의 캐릭터, 220가지 스킬, 180가지 재능, 400개 이상의 장비, 200개 이상의 옵션, 그리고 끝없는 스테이지 도전! 방치형 플레이: 편안하고 여유로운 플레이로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쉬는 동안에도 악마들은 계속 싸우며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듭니다. 풍부한 장비 파밍 시스템: 적을 처치할 때마다 장비를 획득할 기회가 있습니다. 장비는 스테이지와 보물 레벨에 따라 품질이 달라지며, 품질이 높을수록 더 많은 옵션을 가집니다. 전용 옵션 장비를 획득해 큰 전투력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먼저 게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세요. DLC를 설치한 후 게임을 다시 시작하고, 해당 캐릭터의 스토리 미션을 완료하면 팀에 영입할 수 있다. DLC 1: 전사형 악마다. 공격과 방어의 균형이 뛰어나다. 새로운 스킬 트리와 재능 트리를 보유하고 있다. 적의 힘을 약화시킬 수 있다. DLC 2: 이 악마는 딜러형이다. 적을 유혹하는 데 능할 뿐만 아니라, 독특한 방식으로 아군을 치유할 수도 있다. 나머지는 직접 탐험하며 알아보자. DLC 3 : 천계의 ‘죽음의 천사’ 사마엘은 언제나 충성을 다해왔다. 그녀는 신의 뜻에 따라 죽음을 앞둔 자들을 천국이나 지옥으로 인도한다. 어느 날 ‘신의 빛’에 보호받는 한 사람을 만나 그 영혼을 데려갈 수 없었고, 빈손으로 돌아왔다. 천계로 돌아온 그녀는 신에게 꾸중을 들었고, 사실을 설명했음에도 이해받지 못한 채 더 가혹한 처벌을 받았다. 충직했던 사마엘의 마음속에 분노가 타오르기 시작했고, 루시퍼가 반란을 일으키자 그녀는 불만을 분노로 바꾸어 반란의 깃발을 들었다. 사마엘의 스킬은 매우 강력한 폭발력을 지니고 있다. 자신의 생명을 불태워 공격력으로 전환하며, 강력한 처형 능력으로 죽어가는 자들을 곧바로 지옥으로 보낸다. DLC 4 : 막대한 권력을 지닌 그녀는 깊은 지혜와 독특한 사상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신의 결정과 세상의 작동 방식에 의문을 품기 시작하며, 하늘과 신들과 동등한 위치에 서게 된다. 루시퍼의 스킬과 전투 방식은 ‘전능’을 중심으로 설계되어 있다. 그녀의 능력과 재능은 완전히 독보적이며, 매우 자유롭고 다양한 조합으로 어떤 상황에도 대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