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ael
먼저 게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세요. DLC를 설치한 후 게임을 다시 시작하고, 해당 캐릭터의 스토리 미션을 완료하면 팀에 영입할 수 있다. 천계의 ‘죽음의 천사’ 사마엘은 언제나 충성을 다해왔다. 그녀는 신의 뜻에 따라 죽음을 앞둔 자들을 천국이나 지옥으로 인도한다. 어느 날 ‘신의 빛’에 보호받는 한 사람을 만나 그 영혼을 데려갈 수 없었고, 빈손으로 돌아왔다. 천계로 돌아온 그녀는 신에게 꾸중을 들었고, 사실을 설명했음에도 이해받지 못한 채 더 가혹한 처벌을 받았다. 충직했던 사마엘의 마음속에 분노가 타오르기 시작했고, 루시퍼가 반란을 일으키자 그녀는 불만을 분노로 바꾸어 반란의 깃발을 들었다. 사마엘의 스킬은 매우 강력한 폭발력을 지니고 있다. 자신의 생명을 불태워 공격력으로 전환하며, 강력한 처형 능력으로 죽어가는 자들을 곧바로 지옥으로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