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 Campaign Evolved - 스탠다드 에디션
전설의 시작을 함께하세요 Halo: Campaign Evolved는 Halo: Combat Evolved 캠페인을 충실히 재현하면서도 현대적으로 재구성한 리메이크 버전입니다. 고화질 그래픽, 업데이트된 시네마틱, 향상된 컨트롤로 새롭게 재구성된 원작 스토리를 경험하고, 마스터 치프와 존슨 상사가 등장하는 3개의 신규 미션 어드벤처도 즐길 수 있습니다. 더욱 다양해진 무기, 탈것, 적, 그리고 전투를 흥미롭고 도전적으로 변화시키는 선택적 변형 요소인 ""스컬""까지, 이 모든 것이 새로운 전략과 끝없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자신의 방식대로 플레이하세요. 솔로 모드, 2인 스플릿 스크린 협동 모드(콘솔 전용) 또는 최대 4인 온라인 협동 모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 디바이스 간 플레이 및 게임 진행 상황 저장도 완전히 지원됩니다.* Halo를 처음 플레이하든, 25년 만에 다시 플레이하든, Halo: Campaign Evolved는 시간을 초월하면서도 완전히 새로워진 모험을 제공합니다. 링 월드의 비밀을 밝혀라: ""Halo""라는 신비한 링 월드에 불시착한 마스터 치프는 무시무시한 코버넌트 무리와 맞서 싸우는 인류 생존자들을 도와야 합니다. 마스터 치프는 AI 동반자 코타나와 함께 Halo의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고, 은하계 전체 생명의 멸종을 막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확 달라진 신규 캠페인: 기존과 동일한 미션에 업데이트된 시네마틱과 개선된 레벨 디자인이 적용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더욱 흥미진진하게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고화질 시네마틱과 고음질 오디오 적용: 새로운 시각 효과와 애니메이션이 적용되고 사운드트랙이 리마스터링되었으며 사운드 디자인도 전면 새로 제작되어 몰입도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더욱 다양해진 전투와 무기: 전투 진행 방식은 기존과 동일하지만 더욱 생생하게 재현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시리즈 전체에서 Halo를 상징하는 무기 9개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개의 신규 미션: 새로운 환경, 게임플레이, 적이 등장하는 독립형 전투 작전인 Operation: Meteorite에서 존슨 상사와 함께 마스터 치프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솔로 모드 또는 협동 모드 진행: 2인 스플릿 스크린 모드(콘솔 전용) 또는 최대 4인 온라인 협동 모드로 즐길 수 있으며, 여러 디바이스 간 플레이 및 게임 진행 상황 저장도 지원됩니다.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차량 활용: 이제는 Halo를 상징하는 차량을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하여 흥미진진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이제는 Halo: CE 사상 최초로 적의 차량을 하이재킹할 수 있으며 레이스 탱크도 원하는 대로 완벽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횟수 제한 없이 캠페인 다시 플레이: 모든 미션에서 ""스컬"" 변경 요소(선택 사항)를 활용하여 무기, 적군, 환경을 무작위로 적용해 게임 난이도를 높이고 더욱 다채롭게 캠페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