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ls of Torment - The Bog Bundle
Halls of Torment는 90년대 후반 고전 RPG 풍으로 프리렌더링된 생존 게임입니다. 수많은 영웅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 무시무시한 고난의 전당으로 내려가 보세요. 이 세상의 피조물이 아닌 듯한 각종 불경한 공포들과 싸우고 적들의 공세에 맞서 살아 남으면서 고난의 군주들을 상대하세요. 각종 캐릭터 특성, 능력, 아이템으로 영웅을 강화하세요. 매 원정마다 새롭고 강력한 빌드를 구축하세요. 광대한 지하 세계를 탐험하고 강력한 신규 아이템을 찾아 심연 더 깊숙이 탐험할 수 있는 힘을 얻으세요. 저주받은 전당 너머에 존재하는 땅, 보글랜드는 땅을 뒤덮은 뿌리, 빠져 죽은 영혼, 그리고 제대로 죽지도 못한 생명체로 가득합니다. Halls of Torment의 대규모 확장팩에서는 신규 영웅, 메커니즘, 그리고 고난을 길들였다는 만용에 빠진 자들에게 주어지는 도전 과제 등 새로운 지평을 열어 젖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