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HONOR - Complete Edition WW
이 게임은 차세대 기기(Xbox Series X의 4K 해상도 / Xbox Series S의 1080p)에 최적화되었습니다. 또한 교차 저장이 가능합니다. 프로필, 모든 구매내역 및 인벤토리를 포함한 진행내역이 자동으로 공유됩니다. 기본 게임을 비롯해 Marching Fire 확장팩, 1년차: 영웅 번들, 3년차 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 게임에는 12명의 영웅과 7가지 멀티플레이 모드 및 스토리 캠페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arching Fire 확장팩에는 무림 세력 및 무제한 솔로/협동 PVE 아케이드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년차 패스에는 정예 의상을 갖춘 4명의 추가 영웅 및 기타 독점 보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년차: 영웅 번들에는 정예 의상을 갖춘 6명의 추가 영웅 및 기타 독점 보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