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 & Furious: Spy Racers Rise of SH1FT3R
SH1FT3R가 돌아왔습니다! 범죄 조직 SH1FT3R가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이제 그들의 계획을 저지할 때입니다! 함정을 작동하고, 스피드 부스터를 써서 상대를 앞지르고 승리를 차지하세요. 챔피언이 되려면, 남태평양에서 사하라 사막까지 다양한 곳에서 펼쳐지는,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위험한 레이싱 토너먼트에서 SH1FT3R의 가중되는 위협을 쓰러뜨려야 합니다. 결승선까지 싸우세요! 가장 좋아하는 스파이 레이서의 차를 타고 SH1FT3R에게 지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세요. 두뇌와 속도, 레벨 속의 숨은 지름길을 이용해 선두에 서고 승리를 거머쥐세요. 그게 전부가 아니죠, 차에 장착된 스파이 가젯을 이용해 슈퍼차지로 상대를 따돌리거나 페이트볼 총알로 시야를 가리거나, 혹은 캐릭터의 고유한 스파이 스킬로 무리를 뚫고 나아가세요! 나만의 유산을 기록하세요 5개 지역에서, 심장을 요동치게 하는 17개의 트랙 모두를 마스터하고 최고의 레이서임을 증명하세요. 퀵 레이스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의 SH1FT3R 등 13명의 레이서로 플레이하고, 각 레이서의 독특한 스파이 기어를 이용하세요. 어려움을 이겨내고 승리를 향해 질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