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ing Out
폴링 아웃은 매력적이고, 누구나 쉽고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2D 로그라이트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어쩌다 모험가가 되어버린 두 명을 조종하면서 고대 왕국을 탐험하고 보물을 발견하며(함정을 조심하세요!) 마찬가지로 길을 잃은 상점 주인 아자르를 만나보세요. 아이템을 모아 이 난데없는 대탈출에 유용하게 쓰일 기묘한 무기와 유용한 물건들을 만들어보세요. 기대했던 느긋한 휴가 일정은 잊으세요, 이제 스스로 앞길을 선택해 나가야 합니다. 진행에 따라 완벽한 위험과 보상의 균형을 제공하며 생성되는 레벨 속에서 길을 찾아 나가세요. 싱글플레이 모드 또는 협동 모드에서 조르지오와 펠리시를 도와 서로의 차이를 극복하고 한 팀이 되어 협력하게 해주세요.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하든지, 여러분은 힘을 합쳐 각 월드에 흩어져 있는 고유한 장애물 및 어려움을 극복해야 합니다. 특징 혼자 아니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솔로, 협력, 대결 모드에서 조르지오나 펠리시를 플레이해보세요. 쉽게 캐릭터를 교체해 각자의 고유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명 보트는 없어요 즐겁게 탐험할 수는 있지만 너무 오래 머무르지는 마세요, 이 사원들은 곧 물에 잠기니까요! 너무 늦기 전에 손에 잡히는 걸 써서 출구를 찾아야 합니다. 아, 그리고 짝꿍을 두고 가면 안된답니다... 가도 가도 새로운 길! 완전히 무작위로 생성된 사원, 위협, 출구 위치를 탐험하며 무시무시한 고대의 피조물 무리를 뚫고 길을 찾으세요. 각 레벨마다 고유한 도전이 기다리고 있지만, 이를 마스터하면서 느끼는 기분은 늘 만족스러울 거예요. 일일 피라미드 무작위로 생성된 피라미드를 24시간 동안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만들면 된다 설계도를 해독하고, 물건을 구입하고, 폐품을 모아 미지의 위협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무기와 아이템을 만드세요. 즐거운 대결 모드 바나나, 프라이팬, 지뢰, 부메랑 등 뭐든지 손에 잡히는 물건으로 상대의 전리품을 빼앗아보세요. 항상 파트너를 지키는 걸 잊지 마시고요! 다시 봅시다 언제든지 슬로우모션 리플레이로 즐거운 순간들을 다시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