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le III
수요 버전 게임 중국어, 한국어, 러시아어, 영어, 체코 어, 헝가리어, 폴란드어 지원합니다. (온라인 상호 작용 ESRB 평가 없음) 페이블 III는 매우 칭찬 우화 프랜차이즈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알비온의 제어권을 혁명을 주도하여 사람들이 함께 싸우고, 경험 사랑과 손실 어렴풋한 위협에 왕국을 방어하기 위해 준비하는 동안. 통치자로서 당신의 선택은 전체 토지 걸쳐서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