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le III Highlander Tattoo Set
거센 저항의 함성과 함께 적에게 돌격하는 데 안성맞춤인 새로운 문신 세트로 고산 지대의 영혼을 불러내 보십시오. 이 아이템은 영웅의 방에 있는 선물 보관대에 추가되며, 이야기의 진행에 따라서 잠금이 해제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ble III 정식 버전에 이 문신을 받을 수 있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미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