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le III Traitor's Keep Quest Pack
알비온의 지배자를 위해 준비된 원대한 모험 길에 첫발을 내디디십시오. 왕국의 비밀 감옥을 탐험하고 알비온에서 가장 위험한 범죄자들을 소탕하십시오. 과거의 혁명 영웅이 새로운 저항 조직에 맞서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이 퀘스트 팩에는 모험 길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태엽장치 애완견 포션이 함께 제공됩니다. 애완견이 영웅의 방에 있는 바구니 속에 엎드려 있을 때 한 모금만 먹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