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The Gungeon
과거의 죄를 씻으려는 온갖 부적응자들이 '총굴'에 모여들었다! 격렬한 총싸움이 휘몰아치는 던전 탐험형 슈팅 게임 Enter the Gungeon에서 이들을 제치고 전설적인 보물 '과거를 제거해주는 총'을 손에 넣으세요! 총을 쏘고 전리품을 챙기고 굴러서 회피하고 탁자를 뒤집으며 고난의 길을 헤쳐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