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혼의 종말
점프하고, 공중을 가르면서, 검을 휘둘러 시간의 족쇄를 부수고, 환상적인 세계를 탐험하세요. "황혼의 종말"은 클래식 3D 액션 플랫폼 게임을 사랑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주인공 지리안은 메카닉 뻐꾸기 동료, 쿠쿠와 함께 영원한 밤에 갇힌 세계를 구하고, 신비로운 시계탑에 사로잡힌 여동생을 구해야 합니다. 다이내믹한 플랫폼 액션과 속도감 넘치는 전투가 완벽하게 조화된 "황혼의 종말"을 경험하세요! 점프, 대시, 스윙, 활공 등 다양한 액션을 통해 클래식 액션 플랫폼 게임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