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l May Cry 5 Deluxe Edition (with Red Orbs)
최강의 데빌헌터가 돌아왔다! 대망의 액션 게임, 전설의 스타일리시 액션 「Devil May Cry」가 드디어 부활! 11월 9일 2:00UTC까지 기간 한정으로 '레드 오브 100,000개'가 무료로 포함됩니다! * 아래 DLC를 포함한 디럭스 판. - 데빌 브레이커 4종 - 단테 무기 1종 - 전투곡 4종(각 3 TRACKS) - 추가 보이스 2종 - 추가 영상 「프리미엄 실사 비디오 콘티」 포함 - 레드오브 100,000개 ※ 콘텐츠의 반영은 타이틀 화면에서 이루어집니다. ※ 추가 데빌 브레이커는 미션 01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추가 단테 무기는 「카발리에」 입수 후 사용 가능합니다. ※ 전투곡/추가 보이스는 미션 2 시작 후 게임 내의 GALLERY > JUKEBOX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추가 영상은 OPTION > CUTSCENE CUSTOMIZE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번들에 포함된 DLC를 다운로드하면 한국어, 중국어(정체자, 간체자) 자막에도 대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