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th Match Love Comedy!
진심을 다한 고백과 빵 터지는 결과! "Raging Loop"의 제작자들이 슬랩스틱 코미디, 오컬트, 로맨스로 가득한 신나는 비주얼 노벨을 선사합니다! 1학년인 야기 케이는 한 명도 아닌, 두 명의 동급생에게 사랑 고백을 받기 일보 직전에... 갑자기 폭발해 버렸죠! 처음 사건은 그저 환상일 뿐이었지만, 케이는 자신에게 알 수 없는 저주가 걸려 있으며, 다음에 사랑 고백을 받으면 정말로 폭발해 죽을 수도 있다는 걸 알게 됩니다! 케이는 도대체 왜, 누구의 저주를 받은 걸까요? 학교 친구와 함께 이 미스터리를 밝혀내기 위해 분투하면서, 점점 더 과격해지는 주변 여성들의 쏟아지는 애정 공세를 피해야 합니다! 케이는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폭사라는 운명에 굴복하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