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Stranger Things 에디션
좋아하는 공포 영화의 캐릭터들로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싶었던 적이 있으셨나요? Dead by Daylight는 강력한 힘을 소유한 슬래셔부터 무시무시한 초자연적인 존재까지, 호러 세계의 곳곳을 그려낸 1v4 멀티플레이어 게임입니다. 잔학한 살인마와 소름 끼치는 죽음을 피하려는 네 명의 생존자 중 한 명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생존자는 3인칭 시점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시에 더 나은 상황인식 능력을 가집니다. 반면에 살인마는 1인칭 시점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며 먹잇감에 더 많은 초점을 맞춥니다. 각 살인마와 생존자는 자신의 전략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능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Dead by Daylight의 Stranger Things 에디션에는 스페셜 에디션의 모든 콘텐츠, 오리지널 챕터 3가지(Curtain Call, Shattered Bloodline, Darkness Among Us) 및 Stranger Things 챕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에디션에서는 11명의 살인마와 14명의 생존자로 구성된 명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