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Biohazard 챕터
Biohazard는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새로운 챕터로, 신규 살인마인 '네메시스', 생존자인 '레온 S. 케네디' & '질 발렌타인' & 지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Biohazard 애드온을 구매하면 신규 살인마와 생존자, 신규 생존자들을 위한 독점 유니버설 부적인 '엄브렐러 코퍼레이션'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Biohazard 챕터에는 신규 지도인 '라쿤 시티 경찰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때 RPD의 엘리트 S.T.A.R.S. 유닛의 고향이었던 개조된 미술관의 미로 같은 복도는 이제 언데드들로 들끓어 끈질긴 악의 아지트로 변화했습니다. 신규 살인마는 네메시스입니다. 엄브렐라의 잔인한 생체병기를 컨트롤하고 무자비하게 목표물을 사냥하세요. 신규 생존자는 레온 S. 케네디 및 질 발렌타인입니다. 엄브렐라의 비밀을 폭로하는 임무를 완강히 수행한 레온은 RPD에서의 첫 부임 날부터 자신이 진정한 생존자라는 사실을 증명했습니다. 질은 뛰어난 S.T.A.R.S. 요원이자, 유일하게 살아남은 부대원 중 하나로 가장 무자비한 적들에게도 힘든 표적입니다.